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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승강기 유지관리업 변경등록 안내주소 복사하기


민원신청 필수안내항목
신청방법
인터넷, 방문, FAX, 우편, 민원우편
처리기간
총 7일
수수료
특별시·광역시·도의 조례로 결정
신청서
승강기 유지관리업 변경등록신청서( 승강기 안전관리법 시행규칙 : 별지서식 9호 관련법제도 새창)
※ 신청서식은 법령의 마지막 조항 밑에 있습니다.
신청작성예시(온라인)
구비서류
있음 (하단참조)
신청자 자격
본인 또는 대리인(온라인은 대리인 신청 불가)
  • 이 민원은 승강기 유지관리업을 등록한 자가 등록내용을 변경한 경우 변경사항등록을 신청하는 민원사무입니다.
  • 기본정보
  • 참고정보
인쇄하기 신청하기

기본정보

접수 및 처리기관 (방문시)
  • 해당기관 정보조회를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하며, 조회된 접수/처리기관에 대한 실제 민원 접수/처리 가능여부는 해당기관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시 같이 제출 해야하는 서류(구비서류)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 승강기유지관리업 등록증
  • 변경된 사항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기술인력 변경시 기술인력현황 첨부)

참고정보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접수 및 처리기관 찾기

행정안전부  승강기안전과 044)205-4294

  •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내용 변경일 : 2018-0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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