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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행정사 업무 변경, 폐업, 휴업, 재개업 신고 안내주소 복사하기


민원신청 필수안내항목
신청방법
방문, 우편
처리기간
즉시(근무시간 내 3시간)
수수료
수수료 없음
신청서
행정사 업무 변경(사무소 이전) 신고서, 폐업 신고서, 휴업/재개업 신고서( 행정사법 시행규칙 : 별지서식 9호 관련법제도 새창)
※ 신청서식은 법령의 마지막 조항 밑에 있습니다.
구비서류
있음 (하단참조)
신청자 자격
본인 또는 대리인
  • 이 민원은 행정사 업무신고 후 영업 소재지 변경, 폐업, 휴업, 재개업시 신고하는 사무입니다.
  • 기본정보
  • 참고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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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접수 및 처리기관 (방문시)
  • 해당기관 정보조회를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합니다.

신청 시 같이 제출 해야하는 서류(구비서류)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행정사 업무 변경, 폐업, 휴업.재개업 신고
  • 행정사 자격증 사본 1부 행정사업무신고확인증 또는 행정사합동사무소(분사무소) 설치 신고확인증 가. 소속 행정사가 변경된 경우 -변경된 행정사의 행정사 자격증 사본 1부 -변경된 행정사의 실무교육 수료증 사본 각 1부 -변경된 소속 행정사의 사진 각 2장 나. 합동사무소 운영규약이 변경된 경우 : 변경된 합동사무소 운영규약 1부 다. 합동사무소나 분사무소의 명칭이 변경된 경우

참고정보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접수 및 처리기관 찾기

행정안전부  주민과

  •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내용 변경일 : 2017-07-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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