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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기상현상증명신청 안내주소 복사하기


민원신청 필수안내항목
신청방법
인터넷, 방문, FAX, 우편, 전화
처리기간
총 2일
수수료
1통당 기본수수료 500원에 첨부되는 자료의 종류 및 양에 따라 자료제공 수수료를 가산, 인터넷 발급 시 수수료 무료
신청서
기상현상증명 신청서( 기상법 시행규칙 : 별지서식 9호의  관련법제도 새창)
※ 신청서식은 법령의 마지막 조항 밑에 있습니다.
구비서류
신청자 자격
누구나 신청 가능
발급서류
  • 이 민원은 기상청이 보유하고 있는 관측 및 통계자료에 의한 과거의 기상사실을 민원인의 신청에 의하여 인쇄 및 복사, 수작업 및 응용처리 자료 등으로 증명을 하는 민원업무로, 법원, 경찰서, 보험회사 등 기관 및 단체의 법적 근거서류, 공사연기원 등 증빙용으로 활용됩니다.
  • 기본정보
  • 참고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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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접수 및 처리기관 (방문시)
기상현상증명 | 총2일

신청 시 같이 제출 해야하는 서류(구비서류)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참고정보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접수 및 처리기관 찾기

기상청  국가기후데이터센터 02)2181-0232

  •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내용 변경일 : 2016-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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