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퀵메뉴로 바로가기

언제 어디서나 민원24 정부 3.0

검색어 입력

컨텐츠 영역

민원안내

사업장현황신고 안내주소 복사하기


민원신청 필수안내항목
신청방법
인터넷, 방문
처리기간
즉시(근무시간 내 3시간)
수수료
수수료 없음
신청서
사업장현황신고서( 소득세법 시행규칙 : 별지서식 19호 관련법제도 새창)
※ 신청서식은 법령의 마지막 조항 밑에 있습니다.
구비서류
있음 (하단참조)
신청자 자격
본인 또는 대리인(온라인은 대리인 신청 불가)
  • 이 민원은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가 당해 사업장의 현황을 과세기간 종료 후 31일 이내에 사업장소재지 관할세무서장에게 신고하여야 하는 민원입니다.
  • 기본정보
  • 참고정보
인쇄하기 신청하기

기본정보

접수 및 처리기관 (방문시)
  • 해당기관 정보조회를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합니다.

신청 시 같이 제출 해야하는 서류(구비서류)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 수입금액검토(부)표(해당자만 제출)
  • 매출(입)처별 계산서합계표
  • 매입처별 세금계산서합계표

참고정보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접수 및 처리기관 찾기

국세청  소득세과 (국번없이)126

  •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내용 변경일 : 2010-04-08 
민원안내에 대한 만족도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민원안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0/200byte)

바로가기

  • 프로그램내려받기 새창
  • 통합설치
  • 발급지원프린터목록
  • 자주묻는 질문
  • 민원24따라하기
  • e하나로민원
  • 무인민원발급안내
  • 인허가 자가진단
  • 공인인증서등록안내
  • 홍보동영상
  • 고객센터 민원24 사이트 이용문의 09:00~18:00(평일) 1588-2188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