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퀵메뉴로 바로가기

언제 어디서나 민원24 정부 3.0

검색어 입력

컨텐츠 영역

민원안내

검정고시 합격증서 기재사항 변경 신청 안내주소 복사하기


민원신청 필수안내항목
신청방법
인터넷, 방문, FAX, 우편
처리기간
즉시(근무시간 내 3시간)
수수료
조례로 결정
신청서
없음
신청작성예시(온라인)
구비서류
있음 (하단참조)
신청자 자격
누구나 신청 가능
  • 이 민원은 검정고시 합격증서를 받은 자가 합격증서의 기재사항을 정정해야할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 그 사유를 명시하여 검정고시위원회(시.도교육청)의 위원장에게 합격증서의 기재사항의 정정를 신청하는 민원입니다.
  • 기본정보
  • 참고정보
인쇄하기 신청하기

기본정보

접수 및 처리기관 (방문시)
  • 해당기관 정보조회를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합니다.

신청 시 같이 제출 해야하는 서류(구비서류)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 주민등록증 등 신분증명서
  • 본인이 아닐 경우, 위임장 및 정당한 이해관계 등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
민원인이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서류(담당공무원 확인)
  • 주민등록등(초)본
  • ※ 누구나 신청발급받을 수 있는 공시성 정보 외의 담당공무원확인 사항은 본인이 행정정보공동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민원인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참고정보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접수 및 처리기관 찾기

교육부  학생복지정책과

  •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내용 변경일 : 2015-10-19 
민원안내에 대한 만족도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

민원안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0/200byte)

바로가기

  • 프로그램내려받기 새창
  • 통합설치
  • 발급지원프린터목록
  • 자주묻는 질문
  • 민원24따라하기
  • e하나로민원
  • 무인민원발급안내
  • 인허가 자가진단
  • 공인인증서등록안내
  • 홍보동영상
  • 고객센터 민원24 사이트 이용문의 09:00~18:00(평일) 1588-2188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