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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안내

물품공급후 반입확인서 발급업체 지정(갱신) 신청 안내주소 복사하기


민원신청 필수안내항목
신청방법
방문, 우편
처리기간
총 7일
수수료
수수료 없음
신청서
물품공급후 반입확인서 발급업체 지정(갱신) 신청서( 수출용원재료에 대한 관세 등 환급사무처리에 관한 고시 : 별지서식 30호 관련법제도 새창)
※ 신청서식은 법령의 마지막 조항 밑에 있습니다.
구비서류
있음 (하단참조)
신청자 자격
누구나 신청 가능
  • 이 민원은 자유무역지역 입주기업체 및 보세공장 등에 동일한 수출용원재료를 계속 반복적으로 공급하는 자 중 15일간 공급한 물품에 대한 반입확인서를 1건으로 일괄하여 발급받으려는 업체로 지정(갱신을 포함한다)받기 위하여 세관장에게 신청하는 민원사무
  • 기본정보
  • 참고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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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정보

접수 및 처리기관 (방문시)
  • 해당기관 정보조회를 선택하면 해당기관 정보조회가 가능하며, 조회된 접수/처리기관에 대한 실제 민원 접수/처리 가능여부는 해당기관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시 같이 제출 해야하는 서류(구비서류)
민원인이 제출해야 하는 서류
  • 물품설명서 및 물품견본(물품견본은 지정후 돌려드립니다)

참고정보

제도를 담당하는 기관 접수 및 처리기관 찾기

관세청  세원심사과

  • - 위 담당부서와 전화번호는 이 민원의 제도를 담당하고 있는 (중앙)행정기관입니다.
    개별 민원에 대한 문의 사항은 접수·처리기관(관할처리기관)과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최근 내용 변경일 : 2016-1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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